약국 인공눈물 가격 싸게 사려면!?



안녕하세요~! 세모리뷰 입니다~!

코로나 19로 인해 반강제 방콕중이였는데요?

오늘 오랫만에 마스크를 쓰고 집앞 탄천에 다녀왔습니다 ㅎㅎ





날씨도 너무 따뜻하고 개나리도 엄청 많이 펴서

봄이 온 느낌을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 ㅎㅎ

그런데 날씨가 여전히 건조해서인지 눈이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ㅠㅠ

평소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꼭 일회용 안구건조증 인공눈물을 가지고 가는데

오랫만에 외출이라 깜빡했더라구요 ㅠㅠ

그래서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인공눈물을 추천해드려볼까 합니다!!



↓↓바로 요녀석인데요??↓↓





제가 많은 인공눈물을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만한 것이 없더라구요 ㅎㅎ

딱 썼을때 눈을 쫙 감싸주는 느낌이랄까...? 

촉촉함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 같았습니다.





한박스에 5관씩 6봉지 30관이 들어있구요

한봉지는 제가 이미 써버렸습니다 ㅎㅎ





요즘나오는 일회용 인공눈물들이 다 이렇게 나오는진 모르겠는데요??

뚜껑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



왼쪽은 예전에 제가쓰던 제품이고 오른쪽은 히알룩스 인데요??

왼쪽의 제품은 꼭지부분을 다시 끼워놔서 하루정도 사용할 수 있던 반면

이 제품은 하번사용하면 무조건 버릴 수 밖에 없게끔 꼭지부분이 되어있더라구요

아무래도 위생때문?? 인거 같습니다.





제품 표기에도 이렇게 바로 폐기하라고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ㅎㅎ

그럼 이렇게 좋은 약국 인공눈물 가격을 싸게 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??



저는 이 한 박스를 400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요??

보통 일회용 인공눈물을 사면가격이 굉장히 비싼편이 거든요~

하지만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!!

바로 안과에서 처방을 받는 방법인데요??

보험이 적용되서인지 처방전을 들고 가면 싸게 살 수 있더라구요 ㅎㅎ



또 위제품은 처방으로만 살 수 있는 제품이에요~ 

좋은제품을 처방받아 싸게 살 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

눈을 편하게 해주는 히알룩스 미니점안액을 추천합니다~!

'제품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에어리 넘 마스크 4달 사용 후기!!!  (0) 2020.03.21

+ Recent posts